장승포유람선예약센터 - 외도유람선 실시간 예약서비스
고객센터

예약센터는 단체 예약은 받지 않나요?

작성일
15-06-03 10:46
작성자
관리자
조회
2,594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상품 구입도 불가능합니다.

본 규정은 유람선예약센터의 자사규정이며 승선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 및 약관 위반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센터에서 정하는 단체란?
개인차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이 아닌 관광버스, 대절차량, 여행사, 기사님을 포함한 차량을 임대하여 오시는 단체.

※ 단체 예약을 받지 않는 이유는?
예약센터는 예약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단체 예약을 받으면 개인고객님께 유람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예약센터의 취지를 벗어나며 자사 이용 약관에 위배됩니다.
게시물 검색
[예약관련] 유람선 출항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출항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정도까지 출항이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변동됩니다.

비정기 운행을 하기 때문에 인원모집이 되는 상황에 따라

성수기에는 오전 7시부터 운행이 시작되어 오후 5시까지도 출항이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이용객이 많지 않은 관계로 하루에 2~3대의 유람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잦으며 출항 간격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보완하여 예약센터를 통해 정기선 예약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승선당일 티켓팅 마감시간(승선시간 30분 전) 전까지 매표소에 도착하셔서

승선권 수령 및 입장권을 구매해주시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관련] 예약센터는 단체 예약은 받지 않나요?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상품 구입도 불가능합니다.

본 규정은 유람선예약센터의 자사규정이며 승선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 및 약관 위반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센터에서 정하는 단체란?
개인차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이 아닌 관광버스, 대절차량, 여행사, 기사님을 포함한 차량을 임대하여 오시는 단체.

※ 단체 예약을 받지 않는 이유는?
예약센터는 예약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단체 예약을 받으면 개인고객님께 유람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예약센터의 취지를 벗어나며 자사 이용 약관에 위배됩니다.
[예약관련] 예약은 언제부터 승선 얼마 전까지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은 승선 원하시는 날의 전 월 1~3일 경부터 오픈됩니다.
(예. 8월 승선을 원하실 경우 7월 1~3일 경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승선 시간표 조정 및 예약센터의 시스템 상황에 따라 예약 오픈 시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당일 승선시간 3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오나 해당 일 이용객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하루에 이용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특히 주말, 성수기에는 빠른 예약을 권해드립니다.
[예약관련] 예약하는 절차가 어렵습니다.
예약 절차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 여행정보 게시판의 "배대기 선장의 예약절차 알아보기" 를 확인하신 후

예약을 진행하시면 조금 더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전화예약은 불가합니다.
[예약관련] 외도만 다녀올 수 없나요?
외도만 운행되는 경우와 외도+해금강 코스는 소요시간 및 요금차이가 거의 없어

외도만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 운행이 어렵습니다.

만일 외도만 이용을 원하시는 단체가 있거나 해금강의 파도가 심할 경우 외도만 운행될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승선 인원이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 이용이 가능하오나 해당일 잔여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승선 인원이 부분 취소되는 경우 환불규정에 따라 승선 이후 환불됩니다.
[예약관련]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 가능한가요?
기상상태나 천재지변 또는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 통제 등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출발 전, 출발 후 전액 환불하며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 2일전까지는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홈페이지의 "요금/약관"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관련] 온라인 예약 마감 시 이용이 불가한가요?
전체 매표 수량의 약 60%가 현장 매표로 남아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더라도 현장매표가 가능하오나

이용객이 많으신 성수기에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현장매표는 첫 출항시간부터 순차적으로 선착순 매표 진행되며 정확한 사항은 승선 당일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승선관련] 코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저희 예약센터에서 운항하는 외도+해금강 코스는 총 3시간 코스로

장승포유람선에서 승선 후 20~30여분 정도 이동하는 동안 지심도해안선 및 마끝 절벽과 서이말 등대를 유람할 수 있으며

해금강을 약 1~20분 선상 관광 후 외도에 상륙합니다.

외도상륙 시간은 약 1시간 30분으로 정해져있으며 이때 타고 가셨던 유람선이 외도 근처 해상에서 대기하므로

1시간 30분 후 반드시 해당 선박을 다시 타고 나오셔야합니다.


기타 매물도 또는 홍도를 포함한 코스는 현재 운항하지 않습니다.
[승선관련] 승선은 어디서 하나요?
거제 최대유람선사 장승포유람선에서 승선합니다.

예약을 완료하신 페이지 또는 예약조회 시 승선지의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이용안내에 승선위치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승선지 주소 :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524-5 ( 신. 장승로 129 ) 거제문화예술회관 맞은편 장승포유람선
[승선관련] 티켓팅 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셨을 경우 출항 30분전까지 승선권 수령이 가능합니다.

출항 30분 전 도착을 못하셨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으므로

이러한 경우 미리 예약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취소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승선관련] 승선 당일 날짜 또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승선관련] 해양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나요?
해상 날씨에 따라 유람선 출항이 통제되거나 출항하여 외도에 너울성 파도로 입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상 날씨는 변동이 잦아 며칠 전에 기상 예측은 어려우며 당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일 아침 파도, 바람, 안개로 인하여 해양경찰이 유람선 운항을 통제하는 경우 운항하지 못하며 해당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승선관련] 기상 관련 문자 안내는 언제 오나요 ?
출항 여부는 해상기상의 조류, 파도의 방향, 높이, 안개, 여러가지 요인으로 수시변동되므로 기상청의 예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기상 관련 출항여부는 미리 예측이 불가하며 승선일 해양경찰로 부터 출항 불가 통보를 전달 받는 경우 즉시 예약 고객님께 문자 통보합니다.

문자안내가 전송되는 시점은 고객님이 출발하기 전, 또는 유람선사에 도착해서 문자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기상이 급격히 악화되는 경우에는 출항 직전에 취소되는 경우 또는 출항 후 다시 항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간혹 발생합니다.

문자 안내는 고객님 위치 또는 지역, 단말기 상태에 따라 문자가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안개로 인한 출항이 통제되는 경우는 빠른 속도로 안개가 생기고 사라지는 경우가 잦으므로 안개로 출항이 일시 통제되는 경우 문자 안내를 통보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는 직접 도착하셔서 안개 상황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출항 가능 여부는 당일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셔야 하지만 예약센터는 고객님께 편리를 제공하기 위해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안내 문자는 의무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승선관련] 우천 시에도 유람선 출항하나요?
우천 시에도 유람선은 운항합니다.

유람선이 정상 운항 중에 우천으로 고객님께서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약관이 적용되어 환불되므로

사전에 미리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셔서 이틀 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질문] 음식물, 술, 담배를 피울 수가 있나요?
외도 식물원 내에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며 섬 전체가 금주,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판매 또한 하지 않습니다.

만일 적발 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기타질문] 외도 내에서 숙박 또는 취사가 가능한가요?
외도 내에는 숙박시설이 없기 때문에 숙박이 불가하며 취사 또한 불가합니다.
[기타질문] 외도에 상점이 있습니까?
외도 기념품 상점과 간단한 스낵 종류를 판매하는 매점이 있으며 커피, 생수 등의 음료수는 자판기 및 각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이외 식사가 가능한 식당은 없습니다.
[기타질문] 외도에 유모차 또는 휠체어 대여가 가능하나요?
외도 내에서 대여가 가능하오나 수량이 한정되어있으며 외도 특성상 이동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기타질문] 터미널 주차장은 있나요?
장승포유람선 선착장에 무료 주차장이 있으나 이용객이 많은 시기에는 붐빌 수 있으므로 일찍 도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기타질문] 유람선 및 외도에 애완동물 동행이 가능한가요?
유람선 및 외도는 시각장애 도우미견을 제외한 애완동물은 종, 크기에 관계없이 동행이 불가합니다.
[기타질문] 유람선사 주위 또는 외도 내 현금인출기는 있나요?
유람선사 근처 은행 및 현금 인출기가 있으며 외도 내에는 없습니다.
[기타질문] 유람선사 및 외도 휴무는 어떻게 되나요?
외도는 구정 전날과 당일, 추석 전날만 휴무를 실시하며 그 외는 연중무휴입니다.

유람선사는 외도 휴무일에도 기상이 좋을 경우 해금강 유람코스를 운행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입니다.

다만 태풍, 너울성 파도 등 해상 기상이 좋지 않아 유람선의 접안이 어려울 때는 외도 입도가 불가합니다.
[결제관련] 결제는 안전한가요?
저희 예약센터는 소비자피해보상보험 및 채무지급보증계약이 체결되어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관련] 결제 수단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관련]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받나요?
예약하실 때에 결제요청 단계에서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시며

이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승선 이후 예약 시 입력하신 메일로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결제관련] 예약 취소 시 결제 취소는 어떻게, 언제 되나요?
홈페이지의 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제외되어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1-2일 내 환불됩니다.
[결제관련]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혜택이 있나요?
거제 전 지역 유람선은 개인사업체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복지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관련] 외도입장료는 어디서 발권하나요?
외도입장료는 유람선사 매표소에서 승선권 발권 시 함께 매표합니다.

온라인 예약 시에도 현장에서 별도로 승선권 수령과 동시에 외도 입장권을 매표하셔야합니다.

*** 입장료 안내 ***
1. 어 른 : 11,000원
2. 군경,학생(중.고등학생) : 8,000원
(군경할인 : 제복을 입은 사병에 한함)
3. 어린이(만2세이상) : 5,000원

*** 단체 할인 ***
1. 중.고등학생 단체(30명이상) : 6,000원
2. 어린이 단체(30명이상) : 4,000원
( 어른은 단체가 없습니다 )

*** 거제시민할인 ***
1. 어 른 : 4,000원
2. 중.고등학생 : 3,000원
3. 어린이 : 2,000원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