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2020-02-15 22:49:49   by 조낙홍 / hit 147

양아치 같은 회사

당일 인터넷에서 전화번호 알고 전화해서 예약했고, 우도 들어갈때 입장로 내야하는것 설명 못들었고 당일 취소하면 50% 밖에 안해주는거 설명 못들었고, 그런 설명 없이 카드결제후 약관 문자로 약관 보냈다고 하는데, 누가 결재후 문자로온 그 많은 약관 읽어보냐고. 그리 장사하지마라. 양아치 같은 (주)와우 야. 대표이사 잘 읽어봐. 일단 되든 안되든 공징거래위원회에 제소할테니, 잘먹고 잘살아.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저희 장승포유람선예약센터는 외도 보타니아 상륙관광 및 해금강 선상 유람 코스를 운항하고 있으며 외도 보타니아는 해상공원으로 상륙하여 관람하는 관광지입니다.

예약 접수 시 반드시 승선권 안내와 함께 외도 입장권 발권 및 출항과 관련한 유의사항, 환불약관에 대해 고지해드리고 있으며 약관에 동의를 해주셔야 예약이 진행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한 안내를 인지하지 못하시는 경우를 위해 문자를 통해 승선안내 및 예약 이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예약건과 같이 상품 이용이 불가한 불가피한 사유없이 출항 1시간전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약관에 따라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되며, 현재 월요일까지 카드결제 부분취소가 완료될 예정입니다.

질문과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전화문의

1688-5535 (OPEN 09: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