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가] 외도상륙+해금강 선상관광외도보타니아 상륙관광, 해금강 선상관광과 한려수도를 여행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
- 코스안내
- 지심도해안선, 서이말등대 기암절벽, 한려수도, 해금강 선상관광 (약 1시간 20분) + 외도보타니아 상륙관광 (2시간)
- 총 소요시간 : 약 3시간 20분
- 특이사항 : 해금강 선상관광은 파도 또는 심한 안개로 인하여 출항 전 또는 출항 후 관광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패키지 상품으로 요금은 동일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 장승포항
- 장승포항은 거제 최동단에 위치하여 맑은 날에는 일본의 대마도가 육안으로 보이며 자연 경관이 아름다워 주변 공원이 다수 존재 합니다.
장승포항에서는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한려수도를 관광할 수 있는 거제 최대 유람선인 장승포유람선이 운항중입니다.
- 지심도
- 하늘에서 내려다본 섬의 모양이 ‘마음 심’자를 닮아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장승포에서 도선으로 15분거리로 섬 전체가 동백나무로 뒤덮여 마치 거대한 숲처럼 보일정도로 빽빽하게 우거져있습니다.
- 서이말등대 기암절벽
- 거제도 동남쪽 끝단에 천연해식동굴과 기암괴석의 절경을 자랑하는 서이말등대는 1994년에 설치 되었으며 등대원이 근무하는 유인등대로 장승포항에서 유람선을 이용할 경우 볼 수 있습니다.
- 해금강
- 1971년에 대한민국 명승 제2호로 지정되었으며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해있습니다.
어원은 그 모습이 바다의 금강산과 같다고 해서 붙은 이름이며 한국의 해안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웅장한 경관으로 과거부터 거제시의 대표적인 절경이며 가장 오래된 유명 관광지입니다.
- 외도보타니아
- 바다 위의 식물 낙원 이라 불리는 곳! 외도보타니아!
거제시의 해금강을 따라 약4km 남동쪽에 위치한 섬입니다.
지중해풍의 건축물과 사계절 꽃이피는 꽃동산 벤베누토 정원,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세워진 비너스상 등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 잡는 곳!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한 곳 ! 구석구석 아름다운 외도 보타니아는 '남해의 파라다이스' 로 불립니다.
투어맵